본문 바로가기

지니이야기

[신상과자] 롯데 카스타드 스타케익 요거트 애플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 아이들과 추억의 카스타드 오리지널을
먹을려고 집앞 슈퍼에 갔거든요.


어!!!!
뭐지???
롯데에서 카스타드의 새로운 맛이 보이는겁니다.
이건 먹어봐야해.



롯데 카스타드
스타케익
요거트 애플잼







마트가격으로 3,990원에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스타드 오리지널을 굉장히 좋아해서
과연 이번 신상 카스타드 스타케익의 맛이 궁금했어요.



일단 개별포장으로 10봉지가 들어있어요.
총 250g, 1050kcal 입니다.
개당 100kcal가 조금 넘네요.





겉포장을 뜯으면 하나씩 포장되어 들어있어요.
아이들이 벌써 한개씩 먹었습니다.
한발 늦었어요.
우선 아이들은 맛있다고 하네요.





칼슘과 비타민E, 초유단백분말 함유
라고 적혀있네요.
미국산 초유단백분말내 inG 10% 이상 함유랍니다.
아침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영양정보는 뭐 과자이니 참고하면서
보시고요.
맛은 있는 대신 뭐 소량만 드시는 게 좋을 듯 하네요.
모든 과자들이 그러하듯 적당히!!
^^






원재료도 상세히 기재되어 있고,
겉포장에 크게 적혀 있던
초유단백분말(미국산)도 눈에 띄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크기입니다.
요거트 애플잼의 컨셉이라서 그런가요
포장지 색이 참 마음에 들어요.





한봉지 뜯어 보았어요.
어쩜 진짜 별모양 카스타드 스타케익이에요.
앙증맞고 너~~~무 귀여워요.

어린아이들이 증말 좋아하겠군요♡
어린이집 선물하면 좋겠습니다.



위에 작은 구멍 보이죠!!
제조공법상 크림주입을 한 곳이라네요.
카스타드 제품에는 다 있다는거 아시죠~~~






반으로 잘라보았습니다.
흰색의 요거트가 보입니다.
소량의 노란 애플잼도 있기는 합니다.


맛을 보니 애플잼의 맛은 잘 느낄수 가 없었어요.
너무 소량이라.
대신 요거트는 그런대로 먹을만 했습니다.
새콤하니 맛있어요.
그런데요.
작은게 불만입니다.
제입이 큰건지 한입각이에요.
ㅎㅎㅎ






롯데 신상과자
카스타드 스타케익 요거트 애플잼
먹은 후기는...
아이들은 좋아할 맛
어른들은 오리지널이 더 당길듯 합니다.


그래도 신상과자는 한번씩 먹어주는걸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롯데 신상과자 카스타드 스타케익 요거트 애플잼 솔직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