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이야기

현대백화점 판교점 맛집 바베큐전문점 LOCOS 로코스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식품관
바베큐전문
LOCOS 로코스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식품관은 말그대로
먹거리로 가득찬곳이다.
식사부터해서 디저트류 음료
아이들 혹하게 만드는 각종 예쁨을 장착한
베이커리 제품들이 즐비하다.

내가 방문해서 먹어본 음식은 바베큐전문으로
갈때마다 사람들이 많았다.
코로나의 여파로 반이상의 손님들이 줄은 듯
해서 한산하게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있었다.

우선 메뉴판부터~~~



1인분 세트부터
1,5인분~2인분 세트까지...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싱글1인분세트는
주문을 받지 않았어요.
Couple 1.5~2인분 세트와
LOCOS Main Menu만 주문가능했어요.

건장한 남자가 먹기엔 1인분세트는 다소 부족해서
추가메뉴로 볶음밥이나 빵을 추가주문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샐러드는 리필이 가능했습니다.


저희가족은 4명이라
로코스 스페셜 세트2개를 주문했습니다.
세트당 가격 ₩29,900





돼지등갈비, 돼지목전지, 소고기차돌양지,
닭 넓쩍다리의 4종류 고기가 단짠단짠 소스에
잘 입혀져 정말 맛있습니다.

함께 나온 빵도 굉장히 부드럽구요.
샐러드는 투박하니 채가 썰어져 있는던던
맛은 좋습니다.






돼지고기2가지+소고기1가지+닭고기1가지
구성에 빵과 샐러드, 통조림콩과 매운맛의 소스까지
한테이블 가득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있어서
지하식품관의 음식이 이리 맛있어도 되나!!
싶었습니다.




혼잡함이 덜한 어중간한 시간에
잠깐 방문해서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을듯합니다.
현대백화점 지하주차장이동시
열감지 카메라로
열체크하시면 들어가시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맛집
바베큐전문
LOCOS 로코스 에서
주말 가족들과 잠시 외식한 이야기였습니다.